안녕하세요, 해외 원격 사무 보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디자인프리 입니다. (사명은 변경될 예정입니다.)
현지에서 재택으로 할 수 있는 단순 사무 보조 업무를 하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!
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.
주요 업무
■ 쇼핑몰관리 - 스마트스토어 및 주문관리
■ CS관리 - 고객 문의응대 및 문제 해결
■ 글쓰기 - 블로그 글쓰기, 자료리서치
■ 엑셀을 활용한 데이터 정리 및 입력
■이미지 캡쳐 및 파일명 정리
대표적인 업무는 위와 같지만, 이외 고객의 요청 사항에 따라 업무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자격요건
■ 원활한 한국어 구사 능력
■ MS Office (엑셀, 워드 등) 활용 능력 및 문서작성 능력
■ 꼼꼼한 성격과 업무 처리 능력
우대사항
■ 몽골/인도네시아/말레이시아 분을 우대합니다.
■ 포토샵, 일러스트레이터 등 그래픽 툴 활용이 가능하거나, 디자인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면 좋습니다.
■ 고객상담/CS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면 좋습니다.
■ 블로그 콘텐츠를 발행해 보신 적이 있다면 좋습니다.
■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면 좋습니다.(해당 시 Stack을 함께 적어주세요.)
■ 이외로, 자신만의 전문 분야가 있다면 좋습니다.
기타
■ 현지에서 원격으로 근무 가능하며, 정해진 근무시간이 아닌 자신의 시간 여유에 따라 유동적으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.
■ 서류 합격 시 Google Meet으로 화상 인터뷰를 진행합니다. 합격 여부는 합/불 관계 없이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.
■ 편하게 가볍게 이야기 나눠보았으면 좋겠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