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 말레이시아 현지 근무 포지션이며 한국에서 근무하지 않습니다.
[담당업무]
📍담당 업무:
- 고객 문의(예약 변경, 취소, 환불 및 플랫폼 사용법 관련)를 이메일, 채팅, 전화 등을 통해 응대합니다.
- 고객의 요구사항을 관련 부서와 원활히 조율하여 해결합니다.
-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.
📍지원 자격:
- 필수 언어: 한국어 (TOPIK 4급 이상) 및 영어 중급 이상
- 학력: 대졸 / 전문대졸 (경력 3년 이상) / 고졸 (경력 7년 이상)
(비자 발급 요건에 따른 경력 기준이며, 해당 경력은 어떤 분야라도 무관)
- 경력: 고객 서비스 관련 경험자 우대
- 팀워크와 고객 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진 분
[자격요건]
경력사항: 신입, 경력(연차무관)
학력사항: 고등학교졸업 이상
직무기술: 한국어
[우대사항]
외국어: 영어 회화가능,독해가능,작문가능
자격증: TOPIK
[근무조건]
[전형단계 및 제출서류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