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ndpec Solutions Sdn. Bhd.

등록 : 2025. 01. 21

[말레이시아 현지근무] 글로벌 온라인 예약 플랫폼 - 고객 지원 상담

서울특별시 종로구 연봉 34,000,000 원 고객 관리 > 고객 상담 채용마감 : 25. 03. 22 (토요일)

상세 근무 요강

** 말레이시아 현지 근무 포지션이며 한국에서 근무하지 않습니다.

 

[담당업무]

📍담당 업무:
- 고객 문의(예약 변경, 취소, 환불 및 플랫폼 사용법 관련)를 이메일, 채팅, 전화 등을 통해 응대합니다.
- 고객의 요구사항을 관련 부서와 원활히 조율하여 해결합니다.
-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.

📍지원 자격:
- 필수 언어: 한국어 (TOPIK 4급 이상) 및 영어 중급 이상
- 학력: 대졸  / 전문대졸 (경력 3년 이상) / 고졸 (경력 7년 이상)
(비자 발급 요건에 따른 경력 기준이며, 해당 경력은 어떤 분야라도 무관)
- 경력: 고객 서비스 관련 경험자 우대
- 팀워크와 고객 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진 분

 

 

[자격요건]

경력사항: 신입, 경력(연차무관)
학력사항: 고등학교졸업 이상
직무기술: 한국어
 


[우대사항]

외국어: 영어 회화가능,독해가능,작문가능
자격증: TOPIK

 

 

[근무조건]

  • 고용형태: 정규직(수습기간3개월)

  • 급여조건: 연봉 주40시간, 3400~3660만원

 

[전형단계 및 제출서류]

  • 전형단계: 서류전형 > 면접진행 > 2차면접진행 > 최종합격

  • 추가 제출서류
    TOPIK 자격증

 

 

모집조건

이력서, TOPIK 4급 이상 자격증
고등학교 졸업 이상
한국어, 영어, 외국어: 영어 회화가능,독해가능,작문가능

우대조건

말레이시아

근무조건

정규직, 수습기간 3개월
고객 관리 > 고객 상담
주 40시
연봉 34,000,000 원

근무지

서울특별시 종로구

회사정보

비회원 등록 채용공고입니다. 자세한 정보는 채용공고를 확인해주세요
회사정보 등록 또는 채용정보 수정은 이 링크를 통해 문의주세요.
회사정보 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