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이블리

등록 : 2024. 12. 20

에이블리/[1년이상] CX 매니저 (일본사업)

서울특별시 강남구 급여 면접 후 결정 고객 관리 > 고객 상담 사무/총무 > 번역/통역 특정활동(E-7) 거주(F-2) 재외동포(F-4) 영주(F-5) 결혼이민(F-6)

상세 근무 요강

함께 할 업무예요

  • 콜 채널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업무 담당
  • 다양한 상황에 대한 응대 템플릿 제작
  • 새로운 기능 및 서비스 시행 시 고객 경험 시나리오 고민 및 가이드 제작
  • 앱 업데이트 시 일본어 번역 지원

이런 경험을 가지신 분을 찾고 있어요

공통 사항

  • 팀원 및 타 부서와 원활히 소통할 수 있는 분
  • 책임감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업무를 임할 수 있는 분

일본 국적

  • TOPIK 5급 이상 보유 및 한국어 의사소통 가능
  • 취업 가능 비자 소지자(F2/F6/E7/기타 워킹홀리데이 비자)
  • 기본 PC 작업 가능 및 비즈니스 일본어 능숙자

한국 국적

  • 원어민 수준의 일본어 및 고급 비즈니스 메일 작성 능력 보유자

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

  • CX 프로세스 정량화 및 고객 응대 효율 개선 경험
  • 고객 문제 해결에 대한 깊은 고민과 실행 가능성 제시 능력
  • 개발 관련 지식 보유 및 기술 소통 능력
  • Slack, Excel, Notion 활용 능숙자

합류 여정을 소개해요

  1. 서류 전형
  2. 사전 과제 (기한 3일)
  3. 직무 인터뷰 (화상)
  4. 최종 인터뷰 (화상)
  5. 최종 합격

모집조건

특정활동(E-7), 거주(F-2), 재외동포(F-4), 영주(F-5), 결혼이민(F-6)

근무조건

고객 관리 > 고객 상담
사무/총무 > 번역/통역
급여 면접 후 결정
일본어 통번역/ CS

복리후생

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

근무지

서울특별시 강남구

회사정보

비회원 등록 채용공고입니다. 자세한 정보는 채용공고를 확인해주세요
회사정보 등록 또는 채용정보 수정은 이 링크를 통해 문의주세요.
회사정보 등록